-
문재인이 민통당 대통령 후보로 결정된 후 국립현충원을 찾아가 김대중 묘소에 참배를 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박정희, 이승만 전 대통령의 묘소에는 참배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이유로 문재인씨가 국립현충원을 찾았을까요. 대통령 되려는 사람이 사적인 감정으로 김대중의 묘소에만 찾았을리는 만무하고 (만약 그렇다면 대통령이 될 자격이 없지요) 아마 김대중만이 참배할 가치가 있는 역사적인 인물로 생각한 것 같군요.
좋습니다. 그러면 경북 고령 선산에 묻혀 계시는 우리 할아버지에게는 왜 참배를 하지 않는다는 말인가요? 우리 할아버지가 김대중이보다 못 한 것이 뭐란 말인가요. 울 할아버지 평생 사시면서 김대중 처럼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였나요, 김대중 처럼 일본 천황에게 참배를 하였나요, 김대중처럼 좌익할동을 하였나요, 김대중 처럼 북의 공산주의에게 막 퍼주었나요. 김대중처럼 자기 수하의 부하가 인민군의 총에 맞아 죽었어도 못 본 채 하였나요, 김대중 처럼 독도를 일본과의 중간수역으로 만들어놓았나요, 김대중 처럼 양극화를 만들었나요, 김대중 처럼 지역감정 일으켰나요, 김대중 처럼 멀쩡한 기업 외국에 팔아버렸나요, 도대체 울 할배가 김대중 보다 못 한 것이 뭐란 말인가요. 울 할배! 평생 술을 좋아하셨지만 착하게 정의롭게 산 분이요. 그런데 김대중만 참배하고 울 할배는 쏙 빼먹었다는 말인가요! 일국의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이 어떻게 이토록 사람을 차별한다는 말인가요!
그런데 더욱 더 웃기는 것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묘소에 안 간 것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아직 용서를 구하지 않았다는 이유라는 겁니다. 도대체 누구한테 용서를 구한다는 말인가요? 바로 당신한테? 아니면 국민들에게 말인가요? 당연, 일국의 대통령 후보가 된 사람에게 개인 문재인에게 사과하라는 말은 아니겠지요. 당연 국민들에게 사과하라는 말인데 문재인의 말인즉슨 박정희 전 대통령이 김대중 보다 국민들을 더 불행하게 만들고 더 괴롭혔다는 것 아닌가요? 그런데 미안하지만 우리 5천만 국민들은 김대중 보다 박정희 전 대통령을 더 훌륭한 대통령으로 친다는 사실을 깜빡했다는 말인가요? 모든 여론조사에서 그렇게 나오고 있으며 현재의 대한민국이 그것을 증명하고 있어요. 당신 논리대로 한다면 진정으로 국민들에게 사과 할 사람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아니고 김대중이라는 사실인데 인정하는가요!노무현 정권이 왜 망했는가요? 바로 양극화 때문입니다. 내편 네편을 갈라놓고 반대의 편은 라이벌이 아니라 적으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이해와 화해가 아니라 증오와 분노만이 판을 친 세상 아니였던가요? 그 시설 노무현 측근으로서 노무현 비서실장으로서 당신은 무엇을 했다는 말인가요. 진정 국민들에게 무릎꿇고 사과할 사람은 문재인 당신이 아닌가요. 그런데 지금와서 누가 누구보고 사과하라고요! 진정한 인간이라면 용서 받을 일이 있어도 먼저 용서하고 화해하는 것이 정상이 아닌가요. 싹수가 노래 보입니다.
그날 국립현충원에는 호국영령들이 당신의 행태를 두 눈 똑똑히 뜨고 지켜보고 있었다는 사실 알아야 할 것입니다, 편향된 사고를 가진 당신을 말입니다. 지금이라도 두 전직 대통령 묘소에 찾아가 무릎꿇고 회개하세요. 그러면 혹시라도 아나요. 떡이라도 하나 생길줄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