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 ⓒ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배우 변우민이 아내와의 나이차이 때문에 장모가 결혼반대 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19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6년 열애 끝애 20살 연하의 아내와의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반대가 심하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변우민은 결혼 과정에 대한 일화를 털아놨다.
    "양족 부모가 모두 똑같이 반대하더라. 다들 의아하다는 반응이었다. 만약 내 딸이 20살 나이차가 나는 남자를 데려온다면 나같아도 반대했을 것이다. 결혼 전 장모님이 찾아와 우시면서 '그만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다. 

    나는 잘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는 성격이 아니다. 그냥 걱정하지 마세요. 운동 좋아하시죠? 무슨 운동 좋아하세요라며 골프 약속을 잡았다 하지만 장모님에게 함께 운동을 가자고 하면서 가까워졌다. 장모님이 나보다 6살 많다. 함께 고스톱 치거나 같이 운동하면서 허물없이 잘 지낸다

    또 변우민은 장모님과 6살 차이가 난다며 고스톱부터 스포츠까지 승부욕이 남다르다고 말해 장모님과 허물없는 사이임을 밝혔다.

    한편 변우민은 이날 방송에서 20살 연하 아내를 얻는 비법을 전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네트즌들은 "사랑도 좋지만 이것이 얼마나 위험한 모험인지", "이한위도 19살 장모랑 3살차이 경의롭다", "세상이 불공평함을 인정하라"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