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출처=인터넷커뮤니티
    ▲ 사진출처=인터넷커뮤니티

    엠블랙 이준과 배우 오연서가 결혼했다?

    1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새 커플 이준과 오연서의 첫만남이 공개됐다.

    이들 부부는 푸른 숲이 울창한 한 공원에서 서로를 마주했다. 이준은 오연서의 얼굴을 확인한 뒤 어쩔 줄 몰라하며 쭈뼛쭈뼛한 자세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연서는 부끄러워 하는 연하 남편을 보며 귀여운 듯 ‘까르르’ 웃음을 터뜨렸다.

    이준은 “여자를 너무 오랜만에 만나 너무 긴장이 된다”며 말을 더듬었다.

    오연서는 “진심으로 귀엽다고 생각했다”며 귀쪽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꼬기 시작했다. 연하 남편이 마음에 든 모양이다.

    이준은 “널 좋아해, 포옹 한 번 하자”고 제안했고 오연서는 이를 선뜻 받아들이며 이준의 품에 ‘포옥’ 안겼다.

    이준과 오연서는 레스토랑으로 이동해 코스 요리를 주문하고 기다리던 중 애칭을 정하기로 했다.

    이준은 연상 아내를 어떻게 불러야 할 지 갈등했다.

    오연서는 이준의 마음을을 눈치 채고 “여보, 이런 것을 말하느냐? 남편~”이라고 불러 닭살스러운 애교를 펼쳤다.

    오연서의 애교에 이준은 어쩔 줄 몰라하며 “너무 감동적이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이준과 오연서는 서로의 본명(창선-햇님)을 부르기로 하고 집착과 질투로 대동단결하는 모습을 보여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준-오연서 커플 외에 줄리엔강-윤세아 커플의 텃밭 가꾸기와 광희-선화 커플의 신혼집 에피소드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