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비스네트워크 협력사 대표 900여명 참가고객과의 최접점… 고객만족 최우선 실천 다짐
  • 기아자동차는 5일 경기도 화성시 롤링힐즈에서 ‘2012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전국 서비스협력사 대표자 900여명이 참석해 ▲우수 서비스협력사 포상, ▲사외강사 초청 특강 ▲‘CS(Customer Service) 지킴이’ 발대식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기아차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은 “더욱 수준 높은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진정한 고객 감동을 실현해주길 바란다”며 “함께 동반 성장하며 고객 만족을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기아차는 이날 전국 우수서비스 협력사 59개소를 포상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가는 프리미엄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차 모든 서비스협력사가 ‘CS 지킴이’로서 고객 만족 실천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기아차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협력사 등 총 831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