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단계의 생산과정 VOD로 한눈에 확인 사이버투어 외에 부산공장 현장 견학만 연간 4만 명
  • 르노삼성자동차의 '부산공장 사이버투어' 누적 방문자 수가 30만을 돌파했다

    르노삼성 나기성 홍보본부장은 “르노삼성을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부산 공장 사이버투어 방문 고객이 30만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는 “사이버투어 및 현장 견학 프로그램을 적극 알려 고객과 적극 소통하고, 부산 지역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공장 사이버투어는 스탬핑, 차체, 도장, 조립, 테스트 트랙 등 총 5단계의 생산과정을 동영상에 담아 고객이 한 눈에 모든 과정을 볼 수 있다.

    현장 견학에서는 사이버투어에서 공개하지 않는 도장 공장, 테스트 트랙 등도 볼 수 있다. 현장감 있는 VOD(Video On Demand)영상과 상세한 소개자료도 제공한다.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내에서 사이버투어는 물론 현장견학 신청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