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3만의 가치 높이기 위에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내, 외장 디자인을 검정과 휜색으로 젊은층 겨냥
  • 르노삼성자동차(이하 르노삼성)는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 보이는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2030세대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BOSE®'의 최고급 음향 시스템을 기본으로 장착하였다.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장을 검은색으로 외장 디자인을 흰색으로 연출했다.

  • 외부 디자인은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휠을 장착했다. 검정과 은색의 조화를 통해 젊은 감각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내부 디자인은 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대시보드, 핸들, 변속기 등에 흰색 펄 페인팅을 적용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한층 더 세련된 'SM3 BOSE 에디션"를 통해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