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닛산의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 www.infiniti.co.kr)는 30일 케이블 채널 tvN의 월화 미니시리즈 ‘꽃미남 라면가게’에 G37 컨버터블 등 주요 차종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
드라마 ‘풀 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을 연출한 표민수 감독과 영화 ‘달콤한 거짓말’ 정정화 감독, 차세대 한류스타로 떠오르는 정일우, 이기우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번 작품에서 G37 컨버터블은 주인공 차치수(정일우 역)의 애마로 등장한다.
2도어 쿠페와 하드탑 컨버터블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G37 컨버터블은 젊고 스타일리쉬한 재벌2세의 역할에 어울리기 때문이라고.
인피니티는 ‘꽃미남 라면가게’에 G37 컨버터블 외에도 도시형 크로스오버 인피니티 EX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담당 정성상 부사장은 “개성 강한 주인공의 캐릭터와 다양한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 감각적인 영상들이 인피니티와 잘 어울려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 향후에도 인피니티가 지닌 독창성과 감성품질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31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tvN의 ‘꽃미남 라면가게’는 개성 넘치는 꽃미남 4인방들과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헤프닝을 담은 16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 등 당대 최고의 청춘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개성 넘치는 열연을 펼쳐 방영과 동시에 3주 연속 케이블TV 동시간대(밤 11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