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진행12개 부분 무상 점검 서비스…스노우 체인, 순정 액세서리 휠 할인 등
-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오는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1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에는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등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해 반드시 체크해야 할 12개 부품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순정 스노우 체인 구입 시에는 3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이스 스크래퍼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
- ▲ 폭스바겐 파사트. 폭스바겐은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배터리 교환 시에도 20% 할인 해준다. 캠페인 기간에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휠이나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면 사전예약자에 한해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폭스바겐 물류센터에서 기존 휠과 타이어를 보관해 주는 서비스도 한다.
서비스 기간부터 12월 23일까지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특별 할인도 해준다. 골프 및 CC용 고급 휠은 40%, 어린이 카시트는 30%, 루프박스, 자전거 랙, 스노보드와 스키 홀더 같은 운송장비, 바닥 고무 매트, 자동차 관리 용품은 25% 할인해 준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겨울철에 대비해 고객들이 안전한 운전을 준비할 수 있도록 겨울철 서비스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폭스바겐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겨울에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