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하루, 인터넷을 가장 뜨겁게 달군 화제 속 인물과 사건을 쫓아가보자.

    우선, 아이돌 그룹 틴탑(TEEN TOP)이 부른 ‘향수뿌리지마’의 가사를 개사한 ‘코믹 답가’가 다양한 버전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향수뿌리지마는 여자 친구가 있는 한 어린(?) 남성이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누나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남자의 입장에서 서술한 노래.

    노래가 발매된 이후 인터넷상에선 누나의 입장에서 동생에게 말하는 ‘누나버전’이 등장하는가하면, 한 남자를 둘러싸고 ‘여친’과 ‘동생’이 심정을 고백하는 다양한 패러디 가사들이 나타나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미코眞 ‘이성혜’의 화려한 이력…‘삼성家 이서현 후배’ ▲‘한예슬’의 몸빼바지 패션 ▲통영 앞 바다서 발견된 북극 ‘바다코끼리’ 사체 등이 ‘핫 이슈’로 꼽혔다.


  • "향수뿌리지마" "일부러 뿌렸어" 동생버전에 누나버전까지‥

    이하 '향수뿌리지마'의 가사에 '누나버전'이 삽입된 패러디 가사.

    반짝이 바르지마 이러다 옷에 묻음 안된단 말야

    -(누나버전)스틸라 쥬얼리가 얼마나 구하기가 힘든줄아니

    향수뿌리지마

    -(누나버전)향수비싼거야

    어깨에 손을 두르면 다 세상을 가진 것 같아

    -(누나버전)자꾸만 손을 어디다 너 가지고 가려는거야


    미코眞 이성혜, 알고보니 삼성家 이서현 후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美유학파 여성이 미스코리아 진(眞)으로 선발됐다.

    이성혜(23·서울 진)씨는 지난 3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55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53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영예의 진(眞)으로 선정됐다. 170cm에 52kg의 서구적 몸매를 갖춘 이씨는 향후 패션 최고경영자가 되는 게 꿈인 재원.

    한편, 이씨는 현재 제일모직과 제일기획 부사장을 겸하고 있는 이서현(이건희 삼성회장의 차녀)씨가 나온 미국 ‘파슨스 디자인스쿨’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한예슬 "패셔니스타는 몸빼바지 마저도 러블리~"

    배우 한예슬의 몸빼바지 패션이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는 강우(에릭 분)가 명월(한예슬 분)에게 빠져 '명월앓이'에 시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우는 자신이 명월에게 반한 이유가 외모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명월에게 몸빼바지를 입으라고 요구한다. 처음에는 거절하던 명월도 강우의 끈질긴 요구에 결국 몸빼바지를 입기로 결정한다.


  • 북극 ‘바다코끼리’, 통영 앞 바다서 사체로 발견

    거대 동물의 사체가 경남 통영시 부근 해상에서 발견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4일 경남 통영시에 따르면 양식어민들이 발견한 이 동물 사체는 몸길이 4m에다 무게는 300㎏이 넘을 것으로 추정된다.

    통영시는 얼굴 부분에 상아 2개가 있고, 황색 털에 긴 꼬리가 달려있는 점으로 미뤄 이 동물을 북극에 사는 바다코끼리로 추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