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신 완벽한 황금비율 몸매 과시
-
MBC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극본 오상희 연출 김우선)'에 출연 중인 송민정이 지난달 30일 방송된 수영장에서의 촬영 비하인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속 캐릭터를 위해 발레 연습을 하며 우아한 발레리나와 같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녀가 이번에는 수영복을 입고 8등신 명품 몸매를 선보인 것.
송민정은 하늘색과 흰색 스트라이프 비키니를 입고 촬영에 임했는데, 늘씬한 키에 8등신 몸매와 각선미로 ‘명품 바디 라인’이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날 송민정은 극 중 자신이 좋아하는 변강수(현우성 분)와 조금이나마 함께 하기 위해 수영장까지 찾아가 물 속에서 장난치는 장명을 촬영했다. 늦은 밤부터 밤새도록 진행된 촬영으로 체력적인 어려움도 있었지만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
특히 송민정은 촬영 대기 시간에 공을 들고 장난치거나, 물 속에서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그려 보이는 등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촬영장에서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관련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민정은 8등신 무결점 몸매", "우월한 바디라인이 예술이다", "늘씬한 키에 완벽한 황금비율 몸매"라는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민정은 '여고괴담5'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으며 일일 아침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를 통해 도시적인 푼수 연기로 호평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