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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커뮤니케이션은 상품 정보 제공부터 구매, 간편한 티켓관리까지 가능한 '소셜쇼핑' 모바일웹(m.social.daum.net)을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
다음 '소셜쇼핑'은 다양한 소셜커머스 업체가 판매 중인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일종의 메타사이트다.
이 서비스는 관심지역, 업종, 현재 위치 주변의 할인정보를 제공하며 상품에 대한 정보, 매장정보와 함께 구매 상품의 티켓을 관리할 수 있다.
또 모바일 결제서비스가 제공되며 다음 ID 하나로 수많은 소셜커머스 업체의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소셜커머스 유경험자로 구성된 80명의 '소셜홈즈'도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소비자 입장에서 서비스를 체험하고 개선사항이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다음은 '소셜홈즈'에게 매월 50만원 상당의 소셜쇼핑 상품권을 제공하고 이들이 지적한 개선사항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 서비스의 품질을 높여간다는 방침이다.
다음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 정보를 모아서 제공하는 '소셜쇼핑'을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더욱 간편하게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