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수능생 위한 '사복패션' 기획전 마련
  • 2011년도 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 18일을 전후로 온라인몰들이 71만 수험생 고객 잡기에 나섰다. 특히 수능을 끝내고 ‘사복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 패션 의류 기획전을 선보인다.

    디앤샵에서는 이달 말까지 ‘수능 끝 폭풍간지 사복 패션’ 기획전을 열고 올 겨울 유행하고 있는 영 패션을 모아 알뜰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델라의 야상 사파리 점퍼는 올해 유행 스타일인 야상 점퍼에 인조 양털 안감을 넣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허리 부분 주름을 넣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레이블A 블랙 더블 울코트는 더블 골드 버튼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졸업식과 입학식까지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G마켓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인기 사복스타일을 제안하고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하는 ‘New Season's Outer Style’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올 겨울 아우터류 중 베스트셀러, 신상품, 브랜드 인기상품 등을 남녀 제품으로 나누어 소개한다. 

    롯데닷컴은 수험생을 위해 ‘진캐주얼 4대 브랜드 대전’을 열고 캘빈클라인, 게스, 리바이스, 버커루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진캐주얼 구매고객에게는 브랜드별로 USB메모리, 캔버스백, 밀리터리백 등 신입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이스타일24에서는 이달 말일까지 SPA브랜드 자라의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특가에 선보이는 ‘자라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점퍼와 코트, 니트 등 캐주얼부터 정장 품목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디앤샵 의류 담당 채명희 MD는 “수능을 마친 학생들의 경우 졸업, 입학 때까지 활용할 수 있는 코트나 세미 정장 스타일 의류, 겨울철 야외활동을 위한 따뜻한 의류들이 인기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