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텐트인더시티 방송 분 오보 나간 듯
  • ▲ 개그맨 김경진이 서울대생과 연애한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김경진 미니홈피
    ▲ 개그맨 김경진이 서울대생과 연애한다는 루머에 휩싸였다. ⓒ김경진 미니홈피

    자신의 입술은 ‘새것’이라고 전무한 키스경험을 재치있게 소개한 바 있는 개그맨 김경진이 명문대 여자친구가 있다는 루머에 휩싸여 소속사가 진화에 나섰다.

    13일 오후 김경진이 방송을 통해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는 보도와 함께 김경진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정작 김경진 측은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경진이 Mnet ‘텐트 인 더 시티’를 통해 서울대 여자친구를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이 때문에 네티즌들 사이에서 `김경진 여자친구`가 큰 화제가 됐다. 이와 함께 김경진이 방송에서 호감을 보였던 개그우먼 양해림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

    김경진은 지난 12일 방송된 이 한 여대생의 남자친구로 가장해 다른 여대생 친구를 만나는 일종의 상황극을 공개했다. 이 방송이 전파를 타면서 되면서 '김경진에게 알고보니 서울대에 다니는 여자친구가 있더라' 쪽으로 확인되지 않은 보도로 이어졌다.

    김경진 측 관계자는 “사실과는 완전히 다른 이야기가 나와 깜짝 놀랐다”면서 “김경진에게 서울대학교에 다니는 여자친구가 있다니 전혀 근거 없는 이야기다”고 일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