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2 톱3 들자 관심도↑…과거 연애사에 ‘몸살’
  • ▲ 엠넷 슈퍼스타K2에 본선진출한 존박이 과거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한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 엠넷 슈퍼스타K2에 본선진출한 존박이 과거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 한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커뮤니티

    ‘슈퍼스타K2’의 최종 3인에 든 존박이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의 무릎을 베개 삼아 누워있는 ‘무릎베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0일 인터넷 커뮤니티를 타고 급속도로 번지고 있는 이 사진에는 Mnet '슈퍼스타K2' 본선 진출자 존박이 한 여성의 허벅지를 베고 누워있다. 이 여성의 한 손은 존박의 배 위에서 서로 손을 맞잡고 있어 연인으로 추정된다. 또 다른 한손은 존박의 티셔츠 안에 있다.

    존박은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수많은 여성과 찍은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바람둥이’가 아니냐는 루머가 번지기도 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존박은 바람둥이다” “저 옛 여친도 엄친딸이라 들었는데..” “아 부럽다 존박과....” “그래서 제 점수는요..” “누워있는 모습도 섹시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존박은 지난 8일 방송에서 이승철의 '잠도 오지 않는 밤에'를 자신의 개성을 더한 재즈풍으로 소화해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톱 3에 장재인, 허각과 함께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