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4가 마음에 안 들어? 그러면 갤럭시S 공짜로 줄게.”
삼성전자가 아이폰4의 수신불량 등에 불만을 제기한 사용자들에게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를 무료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
- ▲ 삼성전자의 영국법인 트위터 ⓒ
삼성전자의 영국법인 트위터(@samsungukmobile)는 애플의 스마트폰인 아이폰4에 대한 구체적인 불만을 트위터에 올리면 갤럭시S를 무상 지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불만을 보내온 트위터 이용자들에게 DM을 보내, 아이폰의 대체품으로 실제 갤럭시S를 전달하고 있다.직접 아이폰에 대한 불만을 올린 한 트위터는 "내일이면 아이폰4 런칭된 지 한 달째죠. 그런데 이런 신혼여행의 알콩달콩한 분위기는 이번 주에 끝났는데, 통화 끊김, 갑작스런 통화/문자 송수신 불가능에 굉장히 언짢았습니다. 그래서 제 불만을 트위터에 올렸죠. 그런데 오늘 아침, 삼성이 제게 공짜로 그들의 최신 핸드폰인 갤럭시S를 제공하겠다며 트윗 했습니다. 너무 좋아서 의심스러웠지요. 삼성에서 일하는 제 친구에게 전화했는데요. 이제는 확인됐습니다. 이 캠페인 진짭니다. 삼성은 그들의 갤럭시S의 성능에 대해 상당히 자랑스러워 하는 듯 합니다. 현재 아이폰4 유저들에게 갤럭시S를 주고 그들이 결정할 수 있게 하는 거죠."라는 글을 삼성전자 영국법인 트위터에 올리기도 했다.
삼성 영국법인은 "일부 경쟁사 제품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는 이들과 개별적으로 접촉해서 무료로 삼성 갤럭시S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이들이 갤럭시S를 접했을 때 얼마나 감동적인지를 확인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