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B 발라드 그룹 제이리치(J.Rich)의 타이틀곡 '안녕 내 사랑'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지금껏 자신의 것을 제외하고 그 어떤 가수의 뮤직비디오에도 얼굴을 비치지 않았던 유노윤호는 신인그룹 '제이리치(J.Rich)'의 멤버인 '우주'와 85년생 동갑내기 친구로 어릴 적 의리를 지키기 위해 이번 촬영에 동참한 것으로 전해졌다.

  • ▲ 제이리치(J.Rich)의 뮤직비디오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한 유노윤호(좌)와 박수진(우). ⓒ 뉴데일리
    ▲ 제이리치(J.Rich)의 뮤직비디오 남녀주인공으로 출연한 유노윤호(좌)와 박수진(우). ⓒ 뉴데일리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85년 동갑내기들이 만든 '85클럽'의 멤버이자 최근 SBS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에서 오난정 역으로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그룹 슈가 출신 연기자 박수진이 우정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제이리치의 '안녕 내 사랑' 뮤직비디오는 제16회 '대한민국 영상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고 원더걸스의 'This Time(디스 타임)'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MotionISM의 김광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리치의 소속사 엠루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Digital Soul(디지털 소울)은 "제이리치의 타이틀곡인 '안녕 내 사랑' 티저 영상을 유노윤호 편과 박수진 편으로 나누어 유노윤호 티저 영상을 12일, 박수진 티저 영상을 14일 오후 24시를 기해 각각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리치의 앨범은 국내에선 디지털 싱글 1집으로, 일본에선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