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28일 양일간 서울 용산 전쟁 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열리는 마이클잭슨 추모 공연에 한국 대표로 참여하는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5일 미국으로 출국한다.
-
- ▲
이번 공연에서 '디스 이즈 잇 밴드(THIS IS IT BAND)'의 일원으로 합류할 예정인 유노윤호는 '쓰릴러(Thriller)', '스무스 크리미널(Smooth Criminal)' 등 마이클잭슨의 히트넘버 7곡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미국 LA에서 현지 스태프들과 노래 및 안무 연습에 돌입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유노윤호의 미국행에는 가수 제이가 동행, 일상적인 통역은 물론 양측 간 음악적 교감대를 형성하는 다리 역할을 할 예정이다.
공연 기획사 측에 따르면 미국 측 관계자는 한국의 여러 아티스트에 대한 자료를 검토하던 중 유노유호의 공연 장면을 보고 "더 이상 다른 자료는 볼 필요도 없다"며 그 자리에서 출연을 확정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SBS가 주최하고 ㈜S2엔터테인먼트, ㈜파라곤뮤직코퍼레이션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디스 이즈 잇 밴드(THIS IS IT BAND)의 내한 공연은 'Band from MICHAEL JACKSON’s THIS IS IT the Movie with 유노윤호(U-Know)'라는 제목이 붙을 정도로, 마이클 잭슨을 기리는 유노윤호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예고된 상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