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몽의 공식 애인 탤런트 주아민이 섹시한 몸매를 뽐내 네티즌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주아민은 1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주아민은 미니홈피에 "감히 사랑도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게 됐고, 세상 모든것을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꿀 수 없는 그분을 만났다" 며 MC몽에 대한 순수한 존경과 사랑을 나타냈다.
MC몽과 주아민의 열애 사실은 MC몽이 주아민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공개하면서 확인되었다.
MC몽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행복'이라는 제목의 글을 자정이 조금 지난 시간 게시하면서 연인 주아민과 찍은 사진을 함께 올렸다. 공개된 사진 아래부분에는 "내 삶의..."이라는 짧은 문구가 적혀있어 MC몽의 주아민에 대한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어린이날 선물로 공개한 건가요?", "멋져요. 정말 잘 어울려요", "예쁜 사랑하세요" 등 두 사람에게 응원과 격려의 댓글을 남겼다.
이에 앞서 MC몽은 지난 23일 Mnet '닥터몽 의대가다'에서 주아민과 찍은 사진을 전격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분에서 MC몽의 집 내부를 촬영 중이던 상황에서 MC몽과 주아민 커플사진이 방송카메라에 잡힌 것.
상명대 독문과에 재학중인 주아민은 키 165cm 43kg의 날씬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는 가운데 LG텔레콤 '오즈 산부인과', 롯데 와인 'Y' 등 각종 CF와 잡지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주아민의 비키니 수영복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MC 몽이 부럽다", "정말 몸매도 좋고 얼굴도 예쁘다"며 격려와 시샘의 글을 미니홈피에 남기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