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남자’ 열풍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가히 신드롬이라 표현해도 무방할 정도로 드라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꽃보다남자’ OST는 물론 포토악보집까지 관련 상품이 줄줄이 대박을 터트리고 있다.

    음악교재출판업체 뮤직트리(www.adventure.co.kr)가 지난 5일 출시한 꽃보다남자 OST 포토악보집은 드라마만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OST를 직접 피아노로 연주할 수 있도록 제작한 악보집이다. 이 악보집에는 내 머리가 나빠서(SS501), 알고 있나요(썸데이), Stand by me(샤이니), 파라다이스(T-MAX), Lucky(애슐리), 조금은(서진영) 등 실제 드라마에 쓰인 9곡의 OST가 수록돼 있다.

    중∙하급 정도의 연주 난이도도 악보집의 인기 이유 중 하나다. 쉬운 기타 코드와 피아노 악보로 편곡돼있기 때문에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드라마는 보지못했지만 OST는 익숙한 일반 사람들까지 악보집을 찾고 있다.

    뮤직트리 관계자는 “이번 피아노&기타 악보집은 초등학생, 중학생이 주요 타겟 고객으로 쉬운 연주가 특징이다. 벌써부터 피아노학원 및 각종 초등학생 대상 이벤트의 증정상품으로도 인기가 높다”고 전했다.

    또 F4인 구준표(이민호), 윤지후(김현중) 소이정(김범), 송우빈(김준)과 금잔디(구혜선) 등 주연배우들의 다양한 컬러 화보는 꽃남 팬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 놓으며 높은 소장가치가 기대된다.

    악보집은 총 64페이지로 구성됐다. 구입시 주인공의 대형 브로마이드 1매가 증정(2개 중 택1)된다. 가격은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