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압도적 열연전여빈의 새로운 변신문우진의 매소드 연기
  •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는 이야기, 빈틈없는 열연, 강한 의지를 지닌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극장가에 열기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검은 수녀들'이 송혜교와 전여빈, 그리고 문우진의 압도적인 열연으로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한국형 오컬트 영화. 영화 '검은 사제들'의 스핀오프이자 후속 작품이기도 하다.
  • 먼저 송혜교는 '검은 수녀들'을 통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유의 강단 있는 연기로, 소년을 살리겠다는 의지를 갖고 거침없이 계획을 밀어붙이는 '유니아'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송혜교, 연기력으로 스크린 찢음 진짜 레전드(CGV_26****)" "송혜교의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CGV_랄프****)" "송혜교가 스크린 복귀작으로 이걸 고른 이유 알겠다(CGV_랄라****)" "드라마적인 면이 재밌어서 좋았어요. 애정하는 송혜교 배우 보러 2회차 갑니다♥(롯데시네마_안****)" "'유니아'의 담담하고 자신감 있는 구마 의식이 멋졌다. 전체적으로 구성도 연기도 색다른 시도도 좋았습니다(롯데시네마_ks****)" "송혜교의 연기 변신이 좋았어요(메가박스_yu****)" 등 다양한 찬사가 쏟아지는 상황이다.

    정신의학과 전공의이자 '바오로'의 제자 '미카엘라'로 분한 전여빈은 막무가내로 자신을 도와달라는 '유니아'에게 점차 마음을 여는 캐릭터의 입체적인 내면을 섬세하게 풀어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관객들은 "전여빈의 먹방씬이 귀엽고, 감정 연기는 진짜 대박!(CGV_my****)" "전여빈의 섬세한 연기에 반하고 왔다(CGV_쓰다****)" "전여빈, 캐릭터에 완벽 몰입 연기가 디테일하네요(CGV_se****)"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주연 배우들의 케미가 너무 좋다(롯데시네마_고****)" "전여빈 연기는 믿고 본다. 인물들의 드라마에 집중해서 보니까 색다른 장르로 느껴져서 재밌다(네이버 영화_xo****)" "송혜교, 전여빈 두 배우의 조합이 너무 좋다(메가박스_ru****)" 등 점차 성장을 거듭하는 '미카엘라'를 흡인력 있게 표현한 전여빈에게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 '검은 수녀들'에서 '희준' 역을 맡은 문우진 역시 강렬한 매소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문우진은 악령에 사로잡혀 알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는 소년 '희준'을 독보적인 에너지로 소화해 내며 기라성 같은 배우들 사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는 평가다.

    이에 관객들은 "재미있었어요 완전 소름 그리고 문우진 배우 연기 짱이다(CGV_mo****)" "문우진 연기 미쳤다(positive)”(CGV_덕****)" "문우진의 연기가 신선하면서도 이 영화를 이끄는 듯했다. 그래서 몰입이 잘됐다(롯데시네마_박****)" "문우진의 재발견이었다. 마냥 어린 배우일 줄 알았는데 연기 스펙트럼이 점점 넓어지는군(롯데시네마_권****)" "배우들의 연기, 특히 소년 '희준'의 연기가 돋보인 영화(롯데시네마_김****)" "부마자 연기했던 연기자 대박. 와 연기력 장난 아님. '열혈사제2'에서도 대단했죠. 이대로면 크게 될 거 같네요. 화이팅(메가박스_se****)" 등 문우진의 신들린 듯한 연기에 찬사를 아까지 않고 있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사진 제공 = 영화사 집 / NEW / 퍼스트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