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바리톤 이승민, 재즈보컬 고아라팝소프라노 한아름 등 정상급 연주인들과 한무대
-
'총 89인조 코리아모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음악감독 김은혜) & 위너오페라합창단(단장 박순석)'이 헐리우드 영웅과 판타지 영화 장르의 크로스오버 콘서트를 펼친다.
오는 11월 22일 오후 7시 30분 '아트센터 인천'과 12월 14일(토) 오후 6시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두 차례 열리는 이 콘서트의 타이틀은 '헐리우드 레전더리 콘서트 시리즈1 - 히어로즈 & 판타지'다.
이 콘서트에는 △팬텀싱어4 크레즐(CREZL)의 실력파 바리톤 이승민 △유튜브 조회수 51만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의 극찬을 받은 재즈보컬리스트 고아라 △팝소프라노 한아름이 출연해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공연은 1부 판타지장르인 △'해리포터' 를 시작으로 △'겨울왕국' △'코코' △'미녀와 야수' △'아바타'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의 유명레퍼토리와 컬렉션을 연주하며 2부는 히어로 장르인 △'캡틴아메리카' △'맨 오브 스틸' △'아이언맨' △'블랙팬서' △'스타워즈'를 화려한 연출과 특별한 해석으로 선보인다.
또한 '발터 기제킹 콩쿠르' '요하네스 브람스 국제 콩쿠르' 등 세계적 콩쿠르를 석권한 바이올리니스트 이우일과 피아니스트 유건우의 열정적인 무대도 관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공연 제작사인 ㈜모그컴퍼니(대표 김은혜)는 "탁월한 음악해석의 지휘자 최영선을 필두로,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함께 89인조의 웅장한 사운드를 연출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주)모그컴퍼니는 "현재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헐리우드 레전더리 콘서트 : 시리즈 1- 히어로즈 & 판타지' 기대평 섹션에서 10월 31일(인천), 11월 5일(부산) 두 공연에 대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이전 공연에서도 인터파크 평점 10점 만점으로 빛나는 공연"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제공 = ㈜모그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