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일급기밀 프리미어 상영회''폭군 샘플 추격 대회'로 기대 'UP'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이 '4부작' 전체 공개를 앞두고 '일급기밀 프리미어 시사회'와 '폭군 샘플 추격 대회'를 개최해 '샘플이'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샘플이'는 디즈니+ SNS 공모를 통해 선정된 '폭군'의 공식 팬덤명으로, '폭군'의 핵심 요소이자 극 중 인물들이 쫓는 존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먼저 9일 오후 6시 50분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상영되는 '일급기밀 프리미어 시사회'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폭군'이 팬들에게 미리 공개된다.

    상영 이후에는 배우 차승원·김선호·김강우·조윤수 등 '폭군'의 주역들과 함께하는 GV가 예정돼 있어 '샘플이'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이 진행을 맡은 이번 GV는 작품에 대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관객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같은 날 오후 7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에서는 팬 이벤트 '폭군 샘플 추격 대회'가 열린다. '폭군'의 세계관을 직접 즐길 수 있는 '폭군 샘플 추격 대회'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작품의 관전 포인트와 케미 포인트를 짚어보는 미니 토크와 더불어 다채로운 게임으로 무더위를 잊게 할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극을 이끌어 가는 '임상(차승원)'부터 '최국장(김선호)', '폴(김강우)', '자경(조윤수)'이 순서대로 직접 호스트가 돼 '샘플이'들과 함께 게임을 이끌어 가는 특급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

    '폭군 샘플 추격 대회'는 같은 시각 '폭군' 틱톡 채널에서 틱톡 라이브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일급기밀 프리미어 시사회'와 '폭군 샘플 추격 대회'로 예비 시청자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오는 14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디즈니+ / 흥미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