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노리는 사격 게임부터'폭군' 스페셜 굿즈까지
  •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이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매년 15만 명 이상의 음악팬들이 참여하는 대형 음악축제로, 지난 2~4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올해 행사에도 '록팬'들은 물론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함께 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설치된 '폭군'의 스페셜 부스가 독보적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수천 명의 인파를 불러 모아 눈길을 끌었다.
  • '폭군'의 스페셜 부스는 주인공 4인방(차승원·김선호·김강우·조윤수)이 등장하는 강렬한 포스터와 철조망에 걸려있는 총기들, 예고편 영상 등이 어우러지며 마치 작품 안으로 들어온 듯한 생생한 비주얼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직접 제거해 보는 스릴 가득한 '미니 사격 게임'부터, 마지막 샘플을 차지하는 '럭키드로우'까지 마치 극 중 인물이 된 듯한 과몰입을 유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찜통 더위를 '순삭'시킨 스페셜 부스로 예비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오는 14일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총 4개의 에피소드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디즈니+ / 흥미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