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속 '3色 매력' 눈길숨길 수 없는 아우라 발산
  • 배우 신슬기의 다채로운 얼굴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으로 데뷔, 흡입력 있는 연기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신슬기가 본연의 꾸밈없는 매력을 담은 화보를 선보인 것.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는, 배우 신슬기의 얼굴'이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신슬기는 여러 표정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현장 관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고.

    '블랙 앤 화이트' 모노톤의 무드 속에서 신슬기는 서사를 품은 듯한 눈빛과 포즈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 평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는 신슬기는 화이트 민소매와 루즈핏 팬츠를 매칭해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티일링을 완성했는데, 여기에 '전매 특허' 신슬기의 러블리 미소가 더해져 시원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는 평가다.

    '피라미드 게임' 이후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서는 날이라 즐겁고 설렜다는 신슬기. 그는 매거진이즈(is) 인터뷰에서 "요즘 러닝을 시작해 건강하게 몸 관리를 하고 있다"며 "운동으로 땀을 흘린 후 샤워를 하면서 더위를 이겨내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 "스스로를 믿는 힘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주어진 상황과 그 상황 속에 머물고 있는 나를 믿을 때 보는 분들도 제 연기에 몰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말갛다'는 말이 어울리는 배우, 따뜻한 인간미가 느껴지는 배우로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끝으로 "항상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 [사진 제공 = 매거진 이즈(is) /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