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그린룸 내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출 사진.ⓒ티모넷
    ▲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그린룸 내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출 사진.ⓒ티모넷
    티모넷(대표 박진우)의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벙커'와 '빛의 시어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는 커플들을 위해 22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빛의 벙커'와 '빛의 시어터' 전시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에 커플 인증샷을 올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운빨 로맨스' 티켓을 증정한다. 발표는 1월 12일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빛의 시어터'에서는 영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2022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표소, 그린룸, 아트샵 등 공간 곳곳을 반짝이 크리스마스 조명과 황금빛 장식으로 꾸며 로맨틱한 겨울 풍경을 연출한다. 

    현장 SNS 관람 후기 이벤트를 비롯해 '빛의 시어터'에서 운영 중인 인터랙티브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 아트샵 상품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박진우 티모넷 대표는 "추운 연말, 실내에서 따뜻하게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화려하게 빛나는 거장들의 작품이 연인들의 겨울을 한층 아름답게 물들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빛의 시어터'는 올해 5월 서울 광진구 소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에 개관했다. 개관전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은 오스트리아 회화 거장 클림트의 전 생애에 걸친 명작과 기획 전시인 이브 클랭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빛의 시어터' 2023년 1월 1일부터 10회차 오후 6시 20분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