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감성 래퍼' 블루(BLOO), 신곡 '안아줘'로 컴백

정규 2집 'MOON AND BACK' 이후 1년 만에 신보

입력 2022-12-15 14:34 수정 2022-12-15 14:34

래퍼 블루(BLOO)가 15일 신곡 '안아줘(Hug me tight)'로 컴백했다.

이번에 공개된 '안아줘'는 블루가 정규 2집 'MOON AND BACK'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앨범이다. '안아줘'는 블루 특유의 먹먹한 감성과 이별 경험을 극대화해 표현했다.

최근 발매한 앨범들과 마찬가지로 블루는 이번 앨범 역시 직접 작곡·작사를 진행하며 본인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쳐온 블루가 오랜만에 공개하는 신보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드러냈다는 평가.

앞서 블루는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아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깜짝 컴백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혼자 침대에 앉아 비를 흠뻑 맞는 블루의 모습이 그려졌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이동관 아들 학폭 의혹' 제기 하나고 교사, 중국에 있다... 신문에 '이재명 지지' 칼럼도 써

핫이슈

[단독]'이동관 아들 학폭 의혹' 제기 하나고 교사, 중국에 있다... 신문에 '이재명 지지' 칼럼도 써

차기 방송통신위원장에 내정된 것으로 알려진 이동관 대통령실 대외협력특별보좌관 아들의 학교폭력 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전경원 하나고 교사에게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그가 현재 중국의 한인국제학교에서 교사로 근무 중인 사실이 확인됐다.9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전 교사는 ..

뉴데일리TV

칼럼

윤서인의 뉴데툰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