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교원그룹
    ▲ ⓒ교원그룹

    ◇ 구몬학습, '한글이 크는 나무' 스마트 앱 출시… 520여개 콘텐츠 제공

    교원그룹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은 스마트 애플리케이션 '한글이 크는 나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만 2~5세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한글이 크는 나무'는 한글학습지로, 5단계 시스템(사물 인지→낱말 읽기→낱글자 읽기→한글 구조 이해→문장 읽기)을 통해 한글 습득 과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동요·찬트 애니메이션을 통한 학습 지원, 퍼즐·숨은 그림 찾기 등 재미 활동, 삽화와 단어를 반복 학습하는 스마트카드, 게임 참여 가능한 구성 활동 등이 적용됐으며 1대 1 방문 관리, 교구 놀이 등 연동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유아들은 집중력이 높지 않은 시기이기 때문에 스마트 APP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며 더욱 즐겁게 한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520여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 APP에 담은 만큼 유아의 한글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윤선생, '윤스팀' 런칭

    영어교육기업 윤선생이 창의융합 체험형 프로그램 'YOONSTEAM'(윤스팀)을 런칭했다.

    윤스팀은 창의미술, 자연, 과학, 사회, 체육, 미래직업 등의 다양한 주제를 체험하며 영어 중심으로 수업하는 프로그램으로 △STEAM클래스 △STEAM캠프로 운영된다.

    전국 윤선생 센터에서 선보이는 STEAM클래스는 지구과학, 미술, 문학 등을 영어로 배우는 과정이며 STEAM클래스는 윤선생영어숲 등에서 매월 4회(회당 60분) 수업을 진행한다.

    ◇ edm유학센터, '취업을 위한 유학' 상담 서비스 운영

    edm유학센터가 '취업을 위한 유학'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 인턴십, 취업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서비스는 취업유학이 가능한 국가의 정보와 함께 진로에 따른 유학 지역, 교육과정, 전공 등에 대한 상담도 실시한다.

    edm유학센터 관계자는 "최종 합격을 위해 지원서 진행상황 및 학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며 입학허가서, 비자 서류 컨설팅,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 등을 실시해 성공적인 유학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취업유학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