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삼총사'(연출 왕용범)가 봄을 맞아 4월 한달간 벚꽃엔딩·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엔딩 이벤트는 1인당 4매까지 전석 20%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15일까지 공연을 유료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삼총사'의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L파일을 무료 증정받을 수 있다.

    '삼총사'의 SNS 계정을 팔로우해 '삼총사' L화일 이미지를 '삼총사'와 관련된 해시태그 5개를 건다. 이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뒤 당일 현장 유료티켓 수령 시 SNS 게시물 화면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L화일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삼총사'는 알렉산드로 뒤마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17세기 프랑스 왕실 총사가 되기를 꿈꾸는 청년 달타냥과 전설적인 총사 아토스, 포르토스, 아라미스가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는 과정을 담았다.

    올해 개막 10주년을 맞아 신성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초연 멤버뿐만 아니라 서지영, 조순창, 손준호, 제이민 기존 배우들과 김준현, 손호영, 안시하, 서은광(BTOB), 린지(피에스타), 김보강, 선재 등이 새롭게 합류해 열연 중이다.

    5월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4월 10일 인터파크,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마지막 티켓을 오픈한다.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