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바이브-포맨 신용재, 노래방 습격 사건? ‘이건 특급 이벤트야’

입력 2015-12-21 14:13 | 수정 2015-12-21 14:19

▲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바이브와 포맨 멤버 신용재가 팬들을 습격해 콘서트 티켓을 선물로 전달했다.
 
바이브와 신용재는 지난 18일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바이브&신용재 노래방 Attack ‘티켓 드림’ 이벤트”의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바이브와 포맨 신용재는 노래방을 찾아 자신들의 노래를 부르고 있는 팬들의 방을 습격, 함께 노래를 부르고 콘서트 티켓을 선물로 전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초반 바이브와 신용재는 40분이 넘도록 자신들의 노래가 나오지 않아 초조해하는 모습과 이내 흥겹게 노래를 부르며 기다리는 모습이 담겨 있어 귀여움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 후반 부 10초 콘서트 홍보에는 윤민수, 류재현, 신용재가 공연에 대한 소개를 깨알같이 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건대 일대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벤트 진행 후 이 들을 봤다는 목격담이 올라오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티켓 드림’ 이벤트에 대해 소속사 측은 “바이브와 신용재가 콘서트 이벤트 기획 중 뭔가 특별한 것이 없을까 하다 나온 이벤트가 ‘노래방 어택’ ‘티켓 드림’ 이벤트다”며 “팬들과 제대로 놀아보고 싶다는 이 들의 마음에서 이벤트를 기획했고 앞으로도 더 많은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브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발라드림 시즌2’ 공연과 27일 신용재와 함께 개최하는 ‘맨즈 콰르텟(MENS QUARTET)’ 듀엣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