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XIA준수, 2만 팬들과 함께하는 연말 콘서트 '공연킹 다운 면모'

입력 2015-12-21 14:29 수정 2015-12-21 14:35

▲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연킹' XIA준수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21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 매진으로 부동의 송년 공연킹으로 올라섰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단독 콘서트는 현재 2만여 석이 판매된 상태고, 아직까지도 표를 구하려는 추가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평일 3회차 공연임에도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신화를 이뤄낸 바 있다. 특히 60인조 오케스트라와 30인조 합창단이 함께하는 올라이브 공연 소식이 더해지면서 역대급 공연이 펼쳐질 것에 대한 기대감에 티켓을 구하기 위한 대란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것.  
 
이러한 김준수의 공연이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전 세대를 만족시키는 공감이다. 김준수의 공연은 연말 공연업계의 1등 타겟인 2030 커플뿐 아니라 수능을 마치고 특별한 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10대, 4050 세대를 비롯한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로 가득한데, 김준수가 특유의 세대를 아우르는 재치 있는 진행과 선곡 등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인기를 더하는 것.   
 
또 김준수의 연말 공연은 전매특허 뮤지컬 티켓 매진 신화인 김준수의 뮤지컬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올해 뮤지컬 '데스노트'와 오는 1월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드라큘라'까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이뤄낸 주인공인 김준수의 그때 그 무대를 다시 볼 수 있는 유일한 공연이라는 점도 연말 콘서트가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다.  
 
관계자는 “앨범 발매 아시아투어, 뮤지컬, 연말 콘서트까지 김준수가 무대에 오르는 모든 공연은 언제나 전석 매진이 된다는 것은 마치 공식처럼 몇 년째 이어지고 있다. 차별화된 공연 콘셉트를 시작으로 끊임없이 연말 공연의 진화를 이뤄내고 있는 김준수가 올해 선보일 다양한 무대들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2만여 팬들을 맞이할 특별한 연말 공연을 준비 중인 김준수의 콘서트 '2015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4'의 첫 공연은 오는 29일 오후 8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