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거미, V앱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 남다른 팬사랑 과시 '미리 크리스마스'

입력 2015-12-21 14:34 | 수정 2015-12-21 14:38

▲ 거미 ⓒ해당영상캡쳐

가수 거미가 네이버 V앱에서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거미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낮 12시, 거미가 V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 거미는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자신만의 추천곡을 공개하는 한편, 깜짝 캐럴 라이브와 팬들에게 즉석 전화연결을 하기도 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거미는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는 유학생부터 캐럴 대신 자장가를 원하는 모태솔로의 사연을 직접 읽어주며 공감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고,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내도 외롭지 않을 추천곡일 직접 골라 함께 들으며 팬들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즉석에서 V앱을 시청하고 있는 팬에게 전화를 걸어 크리스마스 계획을 비롯한 안부를 묻는 등 깜짝 이벤트를 갖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거미는 팬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네며 영화 '시스터액트 2' OST인 ‘Joyful, joyful(조이풀, 조이풀)’을 라이브로 선사해 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한편 거미는 오는 27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준비에 매진 중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