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윤수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또 한 번 오르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윤수현은 30일 오후 3시 기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대중의 전폭적인 관심을 인증 받았다. 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는 지난 12일에 이어 또 한 차례 일어난 것.
이날 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KBS 희망가요 106.1Mhz 생방이 pm2:00~ 4:00까지 있습니다. 많은 청취바랍니다. 지금 가는 중여”라는 글과 함께 귀여운 표정의 출근길 셀카 한 장을 올렸다.
이후 라디오 스케줄을 마친 윤수현은 또 한 차례 트위터에 "KBS 희망가요 생방 잘 마쳤습니다. 이제 원주장미축제 가는 길입니다!"라며 "라디오 내내 응원문자주셔서 감사합니다^^근데 라디오하는 중에 갑자기 뜬금포 실검1위;ㅎㅎ감사합니다!!우와"라며 팬들에게 감사와 기쁨을 표하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윤수현은 지난 15일에서 17일까지 중국 CCTV가 주최하는 '2015 중국명인등산대회' 프로그램에 초대되어 공연 무대를 펼친 바 있다.
또 그는 26일 충북 영동군 영동교 부근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I-net ‘베스트 가요쇼’에서 박현빈과 공동 MC로 발탁돼 화려한 입담을 선보이며 예능 기대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윤수현은 대표곡 ‘천태만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