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100명 샤워젤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파우치 선물


  • 150년 전통의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가 국내 소비자를 위한 전용 쇼핑몰 [부르조아몰]을 오픈했다. 

    [부르조아몰(www.bourjois-mall.com)]은 부르조아 신제품과 스테디셀러 등 부르조아 전 제품을 모바일과 PC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부르조아는 전용몰 론칭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부르조아의 신제품 샤워젤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미니 손거울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르조아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SNS에 발색 샷을 올린 우수 후기 자에게는 4만 원 이하의 메이크업 제품 1개를 증정하는 [너의 발색 샷을 보여줘] 이벤트도 8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기존의 부르조아 마니아는 물론 신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전용 몰을 오픈했다”며 “부르조아가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과 타사 온라인몰 외에 전용 쇼핑몰이 생기면서 소비자와의 거리가 더욱 좁혀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부르조아는 현재 새롭게 론칭한 [부르조아몰] 외에 헬스&뷰티스토어 롭스 전 매장과 Hmall, GS숍, 홈앤쇼핑 등의 온라인몰에 입점돼 있다. 

    [사진 = 부르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