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력, 연령, 전공 등의 제한 없고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우대 적용해 선발할 계획


  •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벨라오스킨 인천점 등 신규 지점 오픈을 맞아 2014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정기공채를 오는 8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공채에서는 웨딩사업부, 키즈사업부의 지점장, 웨딩 매니저, 파티 매니저, 뱅킷(연회)매니저, 조리사 및 오스티엄 본사 디자이너 등 전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정기공채에 뽑히면 오스티엄은 하우스 본 오스티엄,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퀸즈 오스티엘, 제이 오스티엘을 비롯해 키즈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광명점, 벨라오스틴 인천점 및 오케이터링, 오스티엘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든 분야에는 학력, 연령, 전공 등의 제한이 없으며,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는 우대 적용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오는 8월 7일까지 오스티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등의 취업사이트를 통해서도 접수 가능하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실무면접, 인뭔면접 과정 등을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8월 말 발표될 예정.

    오스티엄의 관계자는 “오스티엄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취업하고 싶은 강소기업,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등 대내외적으로 역량을 인정받은 웨딩, 키즈, 케이터링 등 분야의 선두기업”이라며, “끼와 열정, 끈기, 뜨거운 심장을 가진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오스티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