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딩 풋 패치, 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등 건강한 발 관리 도와주는 제품으로 구성
  • 고된 훈련으로 혹사당하는 군인의 발 관리를 위해 유한양행의 토털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9Foot)>[밀리터리 박스]를 출시했다.

    나인풋 밀리터리 박스는 훈련으로 거칠어진 군인의 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풋 케어 세트로, 발관리에 필요한 각질 제거, 보습, 영양공급 등을 도와주는 총 6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박스에는 즉각적인 활력 제공으로 발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수딩 풋 패치], 쿨링 마사지 효과로 지친 발에 휴식을 제공하는 [에너자이징 에멀전],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발의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쿨링 폼 워시], 군화 속 땀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땀으로 축축해진 발에 상쾌함을 전달해 주는 [쿨링 아로마 미스트], 다리 마사지를 도와주는 [나인풋 마사지봉]이 담겨있다.

    나인풋 관계자는 “반복되고 고된 훈련에 혹사당하는 군인들의 건강한 발 관리를 책임지기 위해 나인풋 밀리터리 박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나인풋은 앞으로 군인뿐 아니라 발 관리가 필요한 다양한 소비자군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풋 케어 대표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인풋 밀리터리 박스는 나인풋 홈페이지와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정가 단품 구성보다 40% 할인된 3만 5000원에 판매한다. 

    [사진= 나인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