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판타지, 오데즈알프스 신제품 출시

  • ▲ 바디판타지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2종]

    <바디판타지(Body Fantasies)>가 국내 15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썸머 뉴 프레그런스 한정판]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퓨어솝] 향과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핑크그레이프 프룻] 향으로, 휴대가 간편한 퍼퓸 바디스프레이다.

    고품질의 향료와 식물추출알코올을 사용해 4~5시간 동안 향이 은은하게 유지되며, 향수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핑크그레이프 프룻]은 싱그러운 자몽향을 느낄 수 있으며,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퓨어솝]은 방금 샤워하고 나온 듯한 비누향이 상쾌하다.

    바디판타지의 한정판 [오리지널 바디스프레이] 2종은 오는 6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바디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 오데즈알프스 [오렌지&애플, 절벽의 백합&베르가못 2종] 
     
    <오데즈알프스>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여성에게 어울리는
    [오렌지&애플], [절벽의 백합&베르가못] 향수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오렌지&애플]은 과일 특유의 새콤하면서 상쾌한 향이 특징으로,
    사과, 재스민, 장미가 만들어내는 달콤한 향과 따듯한 머스크 엠버 향이 순수한 느낌을 선사한다.

    [절벽의 백합&베르가못]은 백합과 베르가못의 시원한 향과 사과, 그린리프의 프레시한 향이
    상큼한 느낌을 선사하면서 머스크향이 어우러져 매혹적이고 중독성 있는 향을 느낄 수 있다. 
     
    오데즈알프스의 향수 미스트는 은은한 잔향을 남겨주며, 수분공급 기능이 뛰어나
    샤워 후나 건조 할 시 몸에 수시로 뿌려주면 피부 건조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오데즈알프스 [오렌지&애플], [절벽의 백합&베르가못]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바디컬렉션 온라인 숍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75㎖에 1만 5000원대.

    [사진 = 바디판타지, 오데즈알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