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했다.<터치인솔> 웹사이트는
톡톡 튀는 터치인솔 브랜드에 어울리는
팝하고 강렬한 일러스트를 차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또한 2030 젊은 여성들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심플한 내비게이션 구조로 쇼핑의 편의성을 더했다. -
<터치인솔>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2014 S/S 신제품 정품 증정 프로모션과 더불어 회원 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고, 회원 등급별로 10~30%까지 전 제품 할인이 가능한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터치인솔> 관계자는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VIP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전 회원에게 상시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회원 리워드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자사 제품을
앞으로도 더욱 많이 애용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2014 S/S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주요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다.<에이핑크> 다섯 멤버가 S/S 광고 촬영에 사용했던
[고 익스트림 하이 데피니션 립락커(4.5g/1만 4000원)]와
[원세컨드 비비드 립크레용(1.8g/1만 4000원)],
[테크니컬러 립앤치크 틴트 위드 파우더 피니쉬(5㎖/1만 6000원)]는
제품 한 개 구매 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특히 [원세컨드 비비드 립크레용]은 선명한 색감과 우수한 발림성으로
KBS W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 소개돼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는 후문.<터치인솔>의 베스트셀러 [19 원스텝 클로저 립크레용 바(2.5g/12,000원)] 또한
정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또한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 커플 컬러 아이라이너로 소개되어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탄 [컬러버킷 플래쉬 팝업 젤러(0.5g/8000원)] 또한
1+1이벤트를 시행한다.<뷰티바이블>에 소개됐던 아이템 중 [터치 더 스카이 컬링 마스카라(7g/1만 5900원)]는
간편하고 편리한 사용감으로 인기가 많은데 제품 구매 시
[아이 겟섬 모어 불륨 마스카라 정품(7g/1만 5900원)]을 증정한다.깃털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해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시켜 주는 신제품
[플로리스 탑코트(35㎖/2만 2000원)] 구매 시 선크림과 허니문 스킨 베이스 정품을 증정한다.하이컷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파운데이션 부문 3위로 입소문난 아이템
[터치인솔 어드밴스드 리얼 모이스처 파운데이션(30㎖/3만3000원)]과
[세범 컨트롤 파운데이션(30㎖/3만3000원)]도 구매 시 선크림과
허니문 스킨베이스 정품을 증정하여 세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대박 행사를 진행한다.이 이벤트는 5월 12일까지 지속된다.
[사진 = 터치인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