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장동건과 현빈 포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의 술자리 인증샷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8일 장동건 팬 커뮤니티에는 '최근 술자리'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박중훈, 장동건, 현빈, 황정민, 주진모, 차태현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살짝 취기가 오른 듯 듯한 얼굴과 평범한 옷차림에도 돋보이는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K팝스타3'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 뒤풀이 현장도 공개됐다. 박진영은 13일 자신의 트위터에 "술도 심사위원석 배치대로. 수고하셨슴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조인성 술자리도 새삼 관심을 모은다. 록그룹 몽니 김신의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트위터에  "머더발라드 함께해 준 장혁형, 수로형, 인성씨, 광수씨. 유쾌한 만남과 술자리 감사해요! 명배우들 앞에서 연기 하려니 어찌나 긴장되던지 하하하"라는 글과 술자리 인증샷을 게재했다.

    또한, 바다는 지난해 6월 트위터를 통해 "언제나 Nice guy 우성오빠! 오빠가 지난 겨울부터 열심히 촬영한 결실이 드디어 멋지게! 악역인데 이렇게 멋질꺼야?! 참나 감시자들 대박!"이라며 정우성과의 술자리 인증샷을 공개했다.

    스타들 술자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동건 현빈 포착 시상식인 줄 알았다", "스타들 술자리 나도 끼고 싶어", "장동건 현빈 포착 다들 신났어", "저 술자리는 언제지?", "스타들은 평범한 술자리도 뭔가 달라 보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동건 현빈 포착/스타들 술자리 인증샷,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박진영 김신의 바다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