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승훈이 5년 만에 선보이는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신승훈SHOW - LIMITED EDITION Ⅱ'를 앞두고 본격적으로 팬들과의 교감에 나서 화제다.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THE신승훈SHOW - LIMITED EDITION Ⅱ'는 회 당 오직 천 명의 관객만 허락된 한정판 공연. 그동안 체조 경기장이나 세종문화회관 등 대형 콘서트를 진행해 온 신승훈이 팬들과 보다 깊은 음악적 교감을 나누기 위해 특별히 기획한 무대다.
신승훈은 '관객과의 음악적 교감'이란 콘서트의 컨셉트에 맞춰 전 곡을 어쿠스틱으로 구성하는 한편, 이번 한정판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극비의 '미공개곡 발표'까지, 공연을 찾는 관객만을 위한 파격적인 선물을 기획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승훈은 일명 '합동 교감 프로젝트'를 기획, 팬들과 함께 셋리스트 자체를 구상하는 파격적인 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신승훈이 먼저 SNS를 통해 자신의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면 팬들이 직접 듣고 싶은 곡을 투표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콘서트 제작진 측은 "매년 공연을 진행하면서도 셋리스트가 풍성하다는 것은 데뷔 24년 차의 신승훈이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신승훈 공연 인생에서 처음 시도되는 이번 SNS 이벤트는 팬들과 처음부터 함께 호흡한다는 점에서 일종의 선물과도 같은 이벤트"라고 밝혔다.
이번 '합동 교감 프로젝트'는 '카카오뮤직'을 통해 진행되며 신승훈이 추천한 10곡 (1. 돌아봐줘 2. 쉬운 이별 3. 나처럼 4. I DO 5. HEY 6.송연비가 7. I LOVE YOU 8. 어젯밤 꿈에 9. 그대 떠날 갈 만큼 10. 이별 그후) 중에서 가장 듣고 싶은 노래를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신승훈 콘서트 티켓은 물론 총 1,000명을 선정해 카카오뮤직 5곡 이용권도 주어진다.
미공개곡 발표와 셋리스트 합동 구상 등 파격적인 행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정판 극장식 공연 'THE 신승훈 SHOW - LIMITED EDITION Ⅱ'는 오는 5월 6일부터 11일까지 LG 아트센터에서 회당 '1,000명'의 관객과 함께 개최된다.
[사진 = 도로시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