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터 키트’ 증정, 메가 히트 아이템 100세트 한정 할인판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조성아22>[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조성아22>는 상식은 깨고 단계는 줄이는 새로운 [조성아식 뷰티]로
    출시하는 제품마다 열광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브랜드이다.

    기존 홈쇼핑에 한정돼 있던 유통망을 확대하여 올해 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번에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

    <조성아22> 마케팅 본부 이지미 상무는 “홈쇼핑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성아22>는 이번 [롯데 인터넷 면세점] 론칭을 계기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했다”“앞으로
    조성아 뷰티 유통 사업의 확장을 본격화하고, K-BEAUTY를 리드하는 브랜드로써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의 여성들과 함께 소통하며 글로벌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성아22>는 [롯데 인터넷 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롯데 인터넷 면세점] 홈페이지에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선정하여
    <탱글이 동면크림>을 증정한다.

    더불어 <조성아22>의 인기 제품인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3>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정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조성아22>의 아이코닉 제품인 <아가베 시럽 팩 클렌저>, <빌라 드 가든 해바라기>, <탱글이 동면크림>, <씨앤티 블렌더 라운드3>, <허니 볼륨 루미너스> 총 5가지의 샘플로
    구성된 <조성아22 스타터 키트>를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제품 소진 시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조성아22>의 메가 히트 아이템들을 100세트 한정,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와 본품 용량의 <트리이얼 키트> 5개로 구성된 세트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검 X 마스카라>와 <멜팅 파우더 팩트> 세트 또한 [롯데 인터넷 면세점] 고객 대상,
    각 100세트 한정으로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 = 조성아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