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2' 박보람이 에프엑스 설리 닮은꼴로 주목받고 있다.

    18일 공개된 가수 홍대광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Mnet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이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냈다. 이어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묘한 케미를 형성했다. 

    박보람은 그간 트위터를 통해 근황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설리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며 업그레이드된 외모에 관심이 꾸준히 지속돼 왔다. 

    특히, 홍대광 뮤비 속 박보람은 과거 통통했던 모습과 달리 한층 여성스러워진 여신급 미모와 날씬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보람 설리 닮은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람 설리 닮은꼴 인정!", "박보람 맞아?", "박보람 설리 닮은꼴 다이어트의 중요성 다시 실감해", "박보람 걸그룹 멤버해도 될 듯", "박보람 설리 닮은꼴 웃는 모습 완전 똑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 댄스에 도전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으로 21일(금) '고마워 내사랑' 공개 이후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박보람 설리 닮은꼴, 사진=CJ E&M/뉴데일리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