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박보람이 확 달라진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직접 미모 비결을 밝혔다.
박보람은 18일 공개된 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여신급 미모를 드러냈다.
Mnet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던 박보람이 공식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슈스케2' 이후 4년 만에 처음이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박보람은 과거 통통했던 모습과 달리 한층 여성스러워진 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에프엑스 설리 닮은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대해 박보람은 소속사 CJ E&M을 통해 "정확한 수치를 밝히기는 어렵지만 체중 감량을 많이 했다"며 "살이 빠지다 보니 외모를 가꾸는 데 좀 더 신경을 쓰고 있다. 옷 입은 것도 좋아하고 헤어스타일 가꾸는 것도 좋아하게 됐다. 그러다 보니 더 예뻐 보이는 것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직 스스로 생각하기에 완성됐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더 살을 빼서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체중을 얼마나 감량했는지, 내 스스로 완성됐다고 생각하면 그때 공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스케2 박보람 설리 닮은꼴 인정!", "슈스케2 박보람 대박이다, "박보람 설리 닮은꼴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슈스케2 박보람 이렇게 예뻤나", "박보람 설리 닮은꼴 수줍은 미소가 판박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박보람, 사진=CJ E&M/홍대광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