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의 신곡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 여자주인공이 '슈퍼스타K2' 박보람으로 밝혀졌다.
'슈퍼스타K2' 박보람이 오는 21일 신곡 '고마워 내사랑'을 발표하는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여주인공으로 등장, 확 달라진 여신 미모를 드러냈다.
'슈퍼스타K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전국민의 주목을 받았던 박보람이 공식 이미지를 공개한 것은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처음이다.
18일 오전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30초 티저 영상 속 박보람은 이른 아침 연인의 문자를 받고 잠에서 깨어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는 여자의 설렘을 상큼한 미소로 표현해냈다.
이어 흩날리는 꽃잎 속에 핑크 원피스 차림으로 홍대광과 카페서 마주 앉아 묘한 케미를 자아내며 신곡 '고마워 내사랑'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박보람은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을 예고하며 '고마워 내사랑'을 통해 최초로 댄스에 도전한 홍대광의 키스신의 주인공이었던 것.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와 스태프 또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는 박보람의 숨겨진 연기력과 미모에 깜짝 놀랐다. 박보람의 가세로 홍대광의 변신이 더욱 탄력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슈퍼스타K2' 이후 개인 트위터를 통해 근황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업그레이드 된 미모로 관심을 모았던 박보람은 홍대광의 '고마워 내사랑'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이트를 앞둔 여자의 설렘과 속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뮤직비디오 속 박보람은 홍대광의 짝사랑으로 알려졌으며, '슈퍼스타K2' 이후 한껏 여성스러워진 미모와 몸매, 연기력을 한꺼번에 드러내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박보람은 그간 트위터를 통해 근황 사진이 공개될 때마다 '설리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며 외모 업그레이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지속돼왔다.
홍대광이 '변태중(Changing)'이란 직설적인 컴백 티저와 댄스 도전을 역대급 파격 변신을 예고한만큼, 4년만의 박보람의 등장에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보람이 이렇게 예쁠 줄 몰랐다", "홍대광과의 연인 연기도 기대된다"며 크게 환영하는 분위기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홍대광과 박보람의 커플 연기와 조합이 오는 21일 신곡 '고마워 내사랑'으로 컴백하는 홍대광의 역대급 변신과도 잘 맞아떨어졌다"며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마워 내사랑'은 그간 홍대광이 선보여왔던 곡 중 가장 빠른 곡으로 데뷔 후 최초 댄스 도전을 선언하며 역대급 파격 변신 행보로 남성 솔로 시장 점령에 나선다.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으로 21일(금) '고마워 내사랑' 공개 이후 본격적인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박보람,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