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 생일파티 인증샷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수영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birthday 탱구, love you!"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태연은 핑크색 후드티를 입고 촛불이 켜진 케이크 앞에서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태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하고 소중한. 309. 탱탄절. 소녀시대”"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태연은 촛불이 켜진 케이크 앞에서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기도를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소녀시대 컴백 무대 후 인터뷰 도중 태연의 깜짝 생일파티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인기가요' MC를 맡고 있는 엑소 수호, 백현은 케이크를 들고 등장해 태연의 생일을 축하했다.

    서현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어제는 우리 탱탱구 태연 언니의 생일이였죠. 언니의 존재만으로 너무 고맙고 또 고마워요. 말 안 해도 알죠? 히히. 우리 오래가요"라는 글과 함께 소녀시대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생일을 맞은 태연을 중심으로 소녀시대 멤버들이 모두 모여 환하게 웃고 있다. 소녀시대는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다들 정말 예쁘다", "여신들이 다 모였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나도 저기에 끼고 싶어", "태연 생일에 신곡 1위 겹경사야",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소녀시대 우정 영원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태연 생일파티 인증샷, 사진=수영-태연 인스타그램/서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