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신혜가 '1박 2일'에 5대 모닝엔젤로 출연해 화제다.
    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편에서는 전라남도 게미(씹을수록 고소한 맛. 최고의 음식을 표현하는 전라도 방언)투어 두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모닝 엔젤로 박신혜가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모닝 엔젤에 여배우가 등장한 것은 이번이 처음. 
    이에 차태현은 제일 먼저 일어나 반가움을 표했다. 이어 박신혜는 야외취침 멤버인 정준영과 차태현, 김준호를 깨웠으나 실내 취침 멤버들은 박신혜인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다시 잠에 들었다.
    이를 보고 있던 야외취침 멤버들은 박신혜와 함께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그고 실내취침 멤버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만들었다.
    나중이 되서야 뭔가 잘못됐다고 느낀 김주혁, 김종민, 데프콘은 방으로 달려가 문을 열어달라고 애원했으나, 굳게 닫힌 문은 열리지 않았다.
    결국 데프콘은 집 주변에 있던 트램펄린을 가져와 뛰기 시작했고 결국 5대 모닝엔젤이 박신혜임을 알게됐다. 
    특히 데프콘은 "어이! 차은상, 나야 김탄! 차은상 맞잖아~ 문열어줘~ 나 1박 2일 김탄이야"라며 "나 상속자야. 문 열어줘. 너 나 기다리냐?"라는 재치있는 말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다.
    한편, 박신혜 모닝엔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신혜 진짜 예쁘더라" "박신혜 와 진짜 믿기지 않아" "박신혜 정말 수수한데도 예쁘다" "박신혜 이런 배우가 또 어딨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KBS 2TV 1박 2일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