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에서 온 그대' 미공개 에필로그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최종회 촬영 분 중 미방송된 에필로그 풀버전이 오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SBS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마지막회에서 시간관계상 보여드리지 못한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3월 4일 공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별에서 온 그대'는 매회 에필로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숨겨져있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으며, 예고가 아닌 에필로그를 통해 다음회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남겨왔다.
    방송이 끝난 뒤 '예고'를 내보내는 다른 드라마들과 달리 에필로그를 통해 '별에서 온 그대'만의 독특함을 살려 매 회마다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지난달 27일에 종영한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에서는 천송이(전지현)의 인터뷰와 함께 도민준(김수현)이 지구에서 머무르는 시간을 늘려나가며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드라마는 끝이 났었다.
    하지만 실제 21회 대본에 있던 에필로그에는 방송 분량 이외에도 천송이와 도민준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부분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으며, 실제 촬영도 진행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별에서 온 그대' 종영에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가 특별히 마련한 선물로 미공개 에필로그를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꼭 봐야돼"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이제 편히 쉴수있겠어요"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완전 기대됩니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이제 건강관리 안하셔도 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1회 에필로그 감독판 영상은 4일 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출처=SBS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