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이 공개됐다.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4일 오전 '별그대' 최종회 촬영 중 미방송된 에필로그 풀버전이 올라왔다.

    지난 2월 27일 종영한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에는 천송이(전지현)의 인터뷰와 함께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 그러나 실제 21회 대본에 있던 에필로그에는 방송 분량 이외에도 전지현과 김수현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부분이 있었고, 촬영도 진행됐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개된 '별그대' 에필로그 영상에는 천송이와 도민준이 마당이 넓은 전원주택으로 이사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은 등장하지 않았지만,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모을 보여주며 완벽한 해피엔딩을 그려냈다.

    '별그대' 에필로그 미공개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감독판이 더 마음에 들어", "별그대 에필로그 진짜 해피엔딩이네",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훈훈한 결말",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공개 아이는 없네", "별에서 온 그대 에필로그 천도커플이 행복해 보여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별그대 에필로그 미공개 영상, 사진=SBS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