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가 화제다.

    4일 오전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별그대' 최종회 촬영 중 미방송된 에필로그 풀버전이 게재됐다.

    공개된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에는 천송이(전지현)와 도민준(김수현)이 정원이 있는 2층 전원주택으로 이사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마당에 설치된 그네의자에 앉아 달콤한 미소를 지으며 완벽한 해피엔딩을 그려냈다.

    특히, 천송이 도민준의 신혼집은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조형기의 실제 자택인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조형기는 방송을 통해 집이 공개되는 것을 꺼려왔지만 조형기 부부가 '별그대' 팬이라 제작진의 제안에 흔쾌히 촬영을 허락했다는 후문이다. 

    앞서 SBS ' 별그대' 제작진은 "마지막 영상이 방송시간 초과로 아쉽게 편집될 수밖에 없었으나 프로그램의 더욱 행복한 마무리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감동이다",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완벽한 해피엔딩 마음에 들어",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정말 예쁘다", "조형기 집 잘 꾸며놓고 사네", "별그대 감독판 에필로그 공개 제작진 센스만점",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보니 시즌2 나왔으면 좋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별그대 에필로그 미공개 영상, 사진=SBS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