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넬의 새 앨범 '뉴튼즈 애플(Newton's Apple)'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넬은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Newton's Apple'을 공개했다.
    이번 새 앨범에는 CD1에 담긴 11곡의 신곡과 앞서 발표했던 앨범 수록곡을 담은 CD2 10곡까지 총 21곡이 담겨있다.
    음원이 공개된 직후 팬들과 다수의 네티즌들은 현재 SNS 등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한 포털 사이트에는 '넬'이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신곡 '지구가 태양을 네 번'이란 곡은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높은 성적을 보이고 있다.
    넬은 이번 앨범에 대해 "신곡 '지구가 태양은 네 번'은 4년이 지나도록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노래에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넬의 새 앨범 '뉴튼즈 애플'은 '중력 3부작'을 마무리 짓는 6집 정규 앨범이다. 
    이번 '뉴튼즈 애플'을 통해 넬은 그동안 넬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기다림을 그들만의 따뜻한 음악으로 보답했다.
    한편, 넬 뉴튼즈 애플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넬 뉴튼즈 애플 공개, 이번 앨범도 대박" "넬 뉴튼즈 애플 공개, 동시대에 산다는게 감사하다" "넬 뉴튼즈 애플 공개, 아 노래 진짜 좋다" "넬 뉴튼즈 애플 공개, 드디어 노래같은 노래를 듣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