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가 김수현의 제자로 '별그대'에 카메오로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이하 별그대) 17회에는 한 달 시한부 연애 사실을 알고 도민준(김수현)을 피하는 천송이(전지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천송이는 아침 일찍부터 조깅을 하러 공원에 나섰고, 도민준은 송이의 뒤를 쫓아가서 "이야기 좀 하자"고 말했다. 하지만 천송이는 도민준을 외면하고 자리를 피했다.
이때 벤치에 앉아있던 수지가 민준을 보고 "교수님"이라고 친근하게 부르며 아는 척을 했다. 수지는 KBS2 '드림하이' 속 캐릭터인 고혜미로 분해 "교수님 저 모르세요? 저 고혜미에요. 제가 교수님한테 제 X남친 삼동이랑 엄청 닮았다고 그랬는데.."라고 애교를 떨었다. 삼동이는 '드림하이' 속 김수현의 배역 이름이다.
이어 고혜미는 "내가 교수님 수업 재수강 들으려고 일부러 시험지 백지를 내고 F 맞았는데 저 기억 안나세요?"라고 자신을 몰라보는 도민준에게 서운함을 내비쳤다.
또한, 도민준에게 휴대전화가 있다는 것을 본 고혜미는 "교수님 휴대폰 있으세요? 삐삐만 가지고 다니셨는데 많이 발전했네요"라며 민준에게 다가가 전화번호를 받으려 했다.
이에 도민준과 고혜미의 다정한 모습을 본 천송이는 "나한테 할 말 있다고 하지 않았어? 지금 딱 시간이 나는데.. 지금 이야기하지 않으면 영원히 날 못 보니 선택해라"고 질투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별그대 수지 카메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별그대 수지 카메오 건축학개론과 드림하이 섞어놓은 듯", "박지은 작가 센스 최고!", "별그대 수지 카메오 드림하이 깨알 패러디 빵 터졌다", "수지 김수현 케미에 전지현 질투할만해", "별그대 수지 카메오 등장 김수현과 역시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별그대 수지 카메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17회 방송 캡처)